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라익미뉴스

라익미뉴스

라익미, 안드로이드 모니터 V24 오프화이트 출시 특가

라익미리빙 LIKEMELIVING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라익미 스마트 넘버11 V24 오프화이트 17만 9,000원 특가

- 전용 무빙 스탠드 결합 시 스탠드형 디스플레이로도 활용

디지털 가전 그룹 라익미(www.likemeliving.com, 대표 권오광)가 풀 화이트 디자인 스마트 모니터 ‘라익미 스마트 넘버11 V24 오프화이트’를 출시 특가 판매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세련된 화이트 베젤 디자인의 24인치 안드로이드 스마트 모니터를 17만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라익미 스마트 넘버11 V24 오프화이트는 안드로이드 OS 11을 기반으로한 스마트 모니터인 점이 장점이다. OS를 품고 있어 모니터 하나만으로도 구글 플레이, 구글 어시스턴트 등의 기능은 물론 넷플릭스나 유튜브 등 다양한 OTT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 작은 크기에 얇은 베젤 두께, 심플한 화이트 컬러가 조화를 이뤄 특유의 디자인을 완성해 작은방이나 원룸용 TV로의 활용도 제격이다. 전용 스마트 리모컨도 갖추고 있다.

가장 큰 장점은 전용 스탠드인 ‘라익미 무빙 스탠드’와의 결합이다. 똑같은 화이트 디자인의 전용 스탠드와 결합하면 이동형 스마트 TV처럼 사용할 수 있다. 각도 조절 및 간편한 탈부착 지원으로 필요할 때마다 손쉽게 분리, 결합 사용하기 좋다.

VA 광시야각 패널을 사용해 화질 또한 뛰어나다. FHD 해상도, 1,000대 1의 명암비를 갖췄으며 HDR10을 지원한다. 퍼펙트 무결점 제도가 적용되어 결점 단 하나라도 무상 교체된다.

무선 인터넷 연결을 위한 듀얼밴드 Wi-Fi 기능도 지녔다. 4W+4W 듀얼 스테레오 스피커도 갖추고 있다. HDMI 단자 및 USB 단자는 2개씩이다.

라익미 스마트 넘버11 V24 오프화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