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라익미뉴스

라익미뉴스

결점 없이 퍼펙트! 에코 아이케어 모니터 4종 무결점 무상 업그레이드!

라익미리빙 LIKEMELIVING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라익미 에코 KS2201S, KS2401S, KS2701S, KS3201S 무결점 업그레이드 행사


- 3월 20일까지 일반 모델 구매 시에도 퍼펙트 무결점으로 제공




디지털 가전 그룹 라익미(www.likemeliving.com, 대표 권오광)가 라익미 에코 아이케어 모니터 KS2201S, KS2401S, KS2701S, KS3201S 4종 퍼펙트 무결점 무상 업그레이드 행사를 진행한다.

3월 2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에코 아이케어 모니터 4종 구매 시, 일반 모델을 구매하더라도 무결점 모델로 받을 수 있다.


라익미 에코 아이케어 모니터 4종은 합리적인 가격과 성능이 장점인 제품이다. 고품질 IPS 패널을 탑재, 풀HD 해상도로 깨끗하고 선명한 화질을 구현하며 HDR 지원을 통해 풍부한 색감을 표현한다.

시력보호를 위한 아이케어 기술도 특징이다. 모니터 깜빡임을 제거하는 플리커프리 및 유해 청색광을 차단하는 로우 블루라이트 기술을 통해 눈의 피로감을 줄인다.


이 밖에도 가성비 모니터 특유의 디자인을 벗고 심플 베젤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32인치는 보더리스 베젤을 채택해 몰입감을 높였다. 내장 스피커 및 틸트 기능도 갖췄다.


게이밍 모니터로서의 활용도 가능하다. 75Hz 주사율과 5ms에 불과한 응답 속도를 지원, 일반적인 모니터보다 부드러운 화면을 재생하며 AMD 프리싱크 기술을 지원한다.  


라익미가 에코 아이케어 모니터 4종 퍼펙트 무결점 무상 업그레이드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스마트스토어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