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라익미뉴스

라익미뉴스

라익미, 23년형 TV 전 제품군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선언

라익미리빙 LIKEMELIVING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라익미 23년형 TV 전 제품군 에너지 절감 이룩

- 라익미 ECO 프로젝트, 친환경과 비용 절감까지



디지털 가전 그룹 라익미가 2023년형 TV 전 제품군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달성을 선언했다.

라익미의 이번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달성은, 올해 출시하는 TV 제품군의 주요 성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에너지 절감을 이룩했다는 데 의미가 있다.

라익미는 32인치부터 98인치 UHD TV까지 안드로이드 스마트 TV 및 프리미엄 TV 제품군을 제조 판매하는 가전 브랜드다.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패널 포함 전 부품 8년 보장 프리미엄 A/S 및 2년 무상 보증을 실시하고 있으며. 토요일 배송 및 다음날 배송 설치 서비스를 진행하는 등 고객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라익미의 이번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획득은 ECO 프로젝의 일환이다. 버리는 포장재를 재활용할 수 있도록 에코 패키지를 적용한 것에 이어, 모든 TV 제품군의 에너지소비효율 또한 개선한 것. 친환경은 물론 소비자가 체감하는 장기적 비용 절감까지 가능하다.



라익미 2023년형 TV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스마트스토어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