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라익미뉴스

라익미뉴스

라익미, 1등급 32형 스마트 TV ‘DS3201L NETRANGE’ 특가, 상품평 이벤트

라익미리빙 LIKEMELIVING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넷플릭스5.3, 초고속 부팅속도와 넷레인지 장착한 32형 스마트 TV

행사 기간 내 포토 상품평 작성자 대상 셋탑박스 거치대 증정


디지털 가전 그룹 라익미(www.likemeliving.com 대표 권오광)가 32인치 사이즈의 스마트 TV ‘스마트 DS3201L NETRANGE’의 특가, 상품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익미 ‘스마트 DS3201L NETRANGE’는 리눅스 OS를 탑재, 3초 미만의 빠른 부팅 속도와 최신 버전의 넷플릭스 5.3, 유튜브, 넷레인지 및 아마존 프라임의 다이렉트 버튼을 갖춘 점이 특징이며, 스크린 캐스트를 통해 디즈니 플러스, 티빙, 웨이브와 같은 OTT 어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제품명의 ‘넷레인지(NetRange)’는 리눅스 OS 기반인 스마트 TV와 OTT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글로벌 업체로 100개가 넘는 제조사에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전세계 호텔, 리조트 등 관련업체에서 적극 사용하고 있어 해당 앱을 제공하는 스마트 TV는 내구성과 안정성을 신뢰할 수 있다. 또한 글로벌 기업답게 주기적이며 안정적인 업데이트를 제공한다.

제원을 살펴보면 먼저 MT9216 칩셋을 내장해 끊김없는 앱 실행은 물론, 부드러운 화면을 감상할 수 있다. 5000:1 수준의 정적 명암비를 지원하며 크로마서브샘플링 4:4:4 지원한다. HDMI 2.0과 HDCP 2.2를 지원해 다양한 콘텐츠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VA 패널을 장착해 높은 명암비와 반응속도를 보여주며 광시야각과 높은 색 재현율 표현이 가능하다. 오픈 브라우저 앱을 지원해, 크롬캐스트 기능 없이도 티빙, 시즌 같은 OTT 프로그램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사운드바, 스피커를 연결해 볼륨 조절 및 전원 동시 ON/OFF 기능인 CEC/ARC를 사용할 수 있으며 와이파이 2.4 & 5GHz를 지원한다. 환경적인 부분에서도 탁월하다.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은 물론, 에코 패키지를 적용해 TV 박스를 원하는 모양으로 쉽게 잘라내 여러가지 새로운 제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

라익미는 9월 8일부터 22일까지 ‘스마트 DS3201L NETRANGE’를 139,000원의 할인가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토, 동영상 상품평 작성자에게는 20,000원 상당의 셋탑박스 거치대를 증정한다. 자세한 정보는 라익미 공식 판매처, 오픈마켓, 상세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