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라익미뉴스

라익미뉴스

라익미, 주말 배송 서비스 '토욜배송’ 오픈기념 이벤트 진행

라익미리빙 LIKEMELIVING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라익미토요일 수령이 가능한 TV 주말배송 서비스 시행

구매 후 포토 상품평 작성자 전원에게 휴대용 선풍기 증정



디지털 가전 그룹 라익미(www.likemeliving.com 대표 권오광)가 자사 TV를 구매한 고객에게 주말인 토요일에 TV를 받을 수 있는 배송 시스템인 ‘토욜배송’ 오픈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욜배송’은 라익미 직영 판매스토어(라익미리빙, 라익미전자, 쿠팡)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적용되는 서비스이다. 토요일 배송으로 지정일 주문을 완료한 고객은 주말에도 TV를 받을 수 있다. 수도권을 대상으로 먼저 서비스가 진행되고 택배배송을 제외한 직배송과 설치 건에 한해 적용된다.



라익미가 ‘담날배송’에 이어 ’토욜배송’을 본격적으로 오픈하게 된 이유는, 자사 고객센터에 평일에는 부피도 크고 설치가 필요해서 수령이 힘든데, 주말인 토요일에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한 문의가 많았다고 한다. 라익미는 이런 피드백을 통해 본격적으로 ‘토욜배송’ 서비스를 오픈하게 됐다.



최근 다양한 라인업을 구축한 라익미는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라익미 서비스 담당자는 “맞벌이 부부나 주말 휴식을 위해 토요일에 배송이 가능한지 문의하는 고객들이 많았다”면서 “라익미의 토욜배송 서비스는 빠르게 움직이는 시대에 발맞춘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인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라익미는 8월 4일부터 17일까지 토욜배송 오픈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욜배송 서비스를 이용해 제품을 구매 후 인증 포토상품평을 남긴 고객 전원에게 고급 휴대용 선풍기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라익미 공식 판매처, 오픈마켓,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