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라익미뉴스

라익미뉴스

라익미, 자사 모든 안드로이드TV OS를 11 버전으로 업데이트 진행 확정

라익미리빙 LIKEMELIVING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라익미 안드로이드 TV 전제품, 금년 11월 OS 11로 업데이트 확정

버전업 기념해 구매자 대상 이벤트 진행해


디지털 가전 그룹 라익미(www.likemeliving.com 대표 권오광)가 QLED 제품을 포함한 자사 모든 안드로이드 TV 모델에 대한 안드로이드 OS 11 업데이트 진행을 확정했다.

라익미는 최근 안드로이드TV 칩셋공급사와 협의를 통해 안드로이드 TV 운영체제 9버전의 TV를 11버전으로 판올림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QLED 모델인 ‘스마트 QV650 크롬캐스트 안드로이드 QLED’, ‘스마트 QV750 크롬캐스트 안드로이드 QLED’ 2개 제품이며, 안드로이드 모델인 ‘스마트 UV650 크롬캐스트 안드로이드 IPS’, ‘스마트 UV430 크롬캐스트 안드로이드’ 모델이다.

특히 라익미의 주력 제품인 ‘스마트 QV650 크롬캐스트 안드로이드 QLED’는 sRGB 149%, Adobe RGB 102%, DCI P3 105%의 색 재현율을 지원해 실제보다 더 실제 같은 화면 감상이 가능하다. 안드로이드 9.0을 탑재해 넷플릭스, 유튜브, 왓챠 등 OTT 앱을 통한 콘텐츠 감상이 가능하며 안드로이드 11버전까지 OS 업데이트가 가능해 하드웨어 지원도 훌륭하다.

라익미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소비자가 OS 11 제품을 구매할 이유가 없어져 이중 지출을 줄이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편의중심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라익미는 안드로이드 OS 11 업데이트 확정을 기념해 구매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월 17일까지해당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셋탑박스 거치대 10대, 사운드바 3대를 증정한다는 내용이다. 안드로이드 OS 11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일정은 라익미 공식 판매처, 공식 블로그 등을 통해 추후 공지할 예정이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