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라익미뉴스

라익미뉴스

라익미, 추석맞이 스마트TV 구매고객 대상 상품권 증정 이벤트 오픈!

라익미리빙 LIKEMELIVING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라익미, TV 라인업 제품 구매 시 3만원 상당의 상품권 증정 이벤트 진행

최근 출시한 스마트 TV 인기 6개 제품으로 구성


디지털 가전 그룹 라익미(www.likemeliving.com 대표 권오광)가 9월 추석을 맞이해 자사 TV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라익미 인기 TV 라인업 ‘스마트’ 시리즈의 6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석 연휴에 마트, 주유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증정한다는 내용이다.

라익미는 최근 QLED를 적용한 4K UHD 안드로이드 TV인 ‘스마트 QV750 크롬캐스트 안드로이드 QLED’를 비롯해 IPS 패널을 적용한 ‘스마트 UV650 크롬캐스트 안드로이드 IPS’ TV를 출시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라익미의 안드로이드 TV는 안드로이드 9.0을 탑재해 넷플릭스, 유튜브, 왓챠 등 OTT 앱을 통한 콘텐츠 감상이 가능하다. 특히 안드로이드 11버전까지 OS 업데이트가 가능해 하드웨어 지원도 훌륭하다.

스마트 다이렉트 TV 라인업은 리눅스 OS를 탑재, 3초 미만의 빠른 부팅 속도와 넷플릭스, 유튜브 및 아마존 프라임의 다이렉트 버튼을 갖춘 점이 특징이며, 자체 AP를 통해 무선 와이파이를 구현해 웹서핑까지 가능하다. 이벤트 해당하는 모델은 50인치 스마트 DS5001L 4K HDR 다이렉트 TV’, 55인치 ‘스마트 DS5501L 4K HDR 다이렉트 TV’, 58인치 스마트 DS5801L 4K HDR 다이렉트 TV’, 70인치 ‘스마트 DS7001L 4K HDR 다이렉트 TV’ 4종이다.

9월 10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라익미 공식 판매처, 가격비교사이트, 오픈마켓, 상세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