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라익미뉴스

라익미뉴스

라익미, 타입C 65W 지원하는 IPS 패널 32형 4K 모니터 출시

라익미리빙 LIKEMELIVING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LG IPS 패널을 장착한 4면 베젤리스 4K UHD 모니터 출시

젠2 C타입 65W지원으로 무결점 업그레이드 이벤트와 사은품 증정 진행해

디지털 가전 그룹 라익미(www.likemeliving.com 대표 권오광)가 32형 LG IPS 패널을 적용한 ‘라익미 울트라 UL32UHD 보더리스’ 모니터를 출시한다.

32인치 크기의 LG IPS 광시야각 4K UHD(3,840x2,160) 해상도의 패널을 탑재했으며 밝은 부분은 더 밝게, 어두운 부분은 더 어둡게 표현하는 HDR 기능을 통해 생생하고 선명한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색재현율 역시 sRGB 100%, Adobe RGB 83%를 지원해 실제에 가까운 색상을 구현한다.

라익미 울트라 UL32UHD 보더리스’의 주요 제원을 살펴보면 3ms(OD) 초고속 응답속도를 적용해 즉각적인 입력 반응과 잔상 없이 또렷한 화질로 게임에 몰입감을 높여준다. 10bit 10억 7천만 컬러, 1300:1 수준의 정적 명암비를 지원하며 밝기는 350칸델라, 크로마서브샘플링 4:4:4를 지원한다.

외관을 살펴보면 상하좌우 4면 보더리스 디자인이 돋보인다. 2mm의 아웃 베젤과 5mm의 이너 베젤을 적용해 모니터 화면에 더욱 몰입감을 제공한다. 이런 베젤리스 디자인은 듀얼 모니터 구성 시 화면의 이격을 줄이고 연속성을 높여주며 깔끔한 블랙 컬러의 디자인은 집중력을 높여준다. 스탠드 역시 최상의 작업을 위해 엘리베이션, 스위블, 틸트 기능을 지원한다.

인터페이스는 PD 65W 충전과 삼성 DEX를 지원하는 USB-C 포트 1개와 HDMI 2.0 포트, DP 1.2 포트, 2개의 USB(A, B type) 포트를 장착했다. 100x100mm 베사(VESA) 마운트를 지원해 모니터 암 사용이 가능하며 헤드셋 연결 포트를 갖춰 디바이스 연결 활용도도 준수하다.

NVIDIA G-Sync Compatible과 AMD FreeSync를 지원해 게임 플레이 시 끊김이나 버벅임을 줄여준다. 아이케어 솔루션인 플리커 프리와 로우 블루라이트를 적용해 장시간 모니터를 사용하는 사용자를 위한 시력 보호를 기능도 주목해 볼 만하다.

라익미 울트라 UL32UHD 보더리스’ 모니터 출시를 맞이해 구매자 전원에게 무결점 무상 업그레이드와 함께 USB Type-C 케이블을 증정한다. 9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출시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라익미 모니터 공식 판매처와 가격비교사이트, 오픈마켓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