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라익미뉴스

라익미뉴스

라익미, 색재현율 150% 1등급 QLED TV ‘스마트 QV750 크롬캐스트 안드로이드 QLED’ 출시

라익미리빙 LIKEMELIVING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라익미, 에너지효율 1등급 75형 QLED 스마트 안드로이드 TV 출시

- s-RGB 150% 이상의 색 재현율과 안드로이드 11버전까지 지원해 활용성 높아


디지털 가전 그룹 라익미(www.likemeliving.com 대표 권오광)가 QLED 안드로이드 OS 9.0 버전을 탑재한 UHD TV ‘스마트 QV750 크롬캐스트 안드로이드 QLED’를 출시한다.

라익미의 ‘스마트 QV750 크롬캐스트 안드로이드 QLED’는 자사 최초로 QLED를 장착한 제품으로 sRGB 150.9%, Adobe RGB 104%, DCI P3 106.9%의 색재현율을 지원해 실제보다 더 실제 같은 화면 감상이 가능하다.

특히 디스플레이를 연구하고 있는 컬러테크연구소의 김환 교수는 “라익미 스마트 QV750은 3,000:1 수준의 높은 명암비로 깊은 블랙을 얻을 수 있으며, VA 패널의 시야각에 따른 컬러 변화도 안정적으로 통제하는 모습을 보여준다”라고 해당 제품에 대한 테스트 이후 견해를 밝혔다.

에너지 소비 효율 1등급 제품으로 전기요금 절약은 물론, TV 구매비용의 10%를 지원해주는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지원사업을 통해 사회복지시설, 다가구, 출산가구 등 조건에 따라 환급 혜택도 받을 수 있다.

QV750은 안드로이드 9.0을 탑재해 넷플릭스, 유튜브, 왓챠 등 OTT 앱을 통한 콘텐츠 감상이 가능하다. 특히 안드로이드 11버전까지 OS 업데이트가 가능해 하드웨어 지원도 훌륭하다.

3천여개 이상의 앱을 설치할 수 있는 안드로이드 TV용 구글 플레이 스토어는 물론, 크롬캐스트 빌트-인을 통해 스마트폰, 태블릿 등 사용하는 기기에서 사진, 동영상, 음악 등 좋아하는 콘텐츠를 TV로 바로 시청이 가능하며 리모컨에 있는 구글 버튼을 통해 음성 AI 비서인 구글 어시스턴트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UHD 4K 해상도의 RGB 서브픽셀을 적용하고 샤프사의 10bit VA 패널을 탑재, VA 패널 특유의 광시야각과 높은 명암비를 보여주며, 밝은 곳은 더 밝게, 어두운 곳은 더 어둡게 표현해주는 HDR10(High Dynamic Range) 기능을 적용해 넷플릭스나 유튜브는 물론, 최신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와 같은 콘솔기기에서도 선명하고 화사한 화면 표현을 기대할 수 있다.

PC 연결 시에도 선명한 화면을 보여주기 위해 칼 매칭이라고 불리는 크로마서브샘플링 4:4:4를 지원하며 4개의 HDMI 2.0 단자를 통한 멀티 커넥트와 오디오 광출력 단자 등 다양한 외부 인터페이스도 갖췄다.

이 밖에도 저해상도 영상을 UHD 화질로 보정해주는 스마트 업스케일링 기능, 돌비 디지털을 지원하는 고출력과 고음질의 20(10W+10W)W 스피커를 장착해 생생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으며 사운드바, 스피커를 연결해 볼륨 조절 및 전원 동시 ON/OFF 기능인 CEC / ARC를 사용할 수 있다. 블루투스 5.0, 와이파이(2.4 & 5GHz), USB 포트를 통한 동영상, 사진 감상도 가능하다. 

라익미 스마트 QV750 크롬캐스트 안드로이드 QLED’의 출시를 기념해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는 구매자 전원에게 출시 후 열흘간 고급 사운드바를 증정한다. 자세한 정보는 라익미 공식 판매처, 오픈마켓, 상세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