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라익미뉴스

라익미뉴스

라익미, 사이즈업! 82인치 TV 구매시 86인치 업그레이드 50대 한정!

라익미리빙 LIKEMELIVING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디지털 가전 그룹 라익미(www.likemeliving.com, 대표 권오광)가 1월 26일부터 라익미 울트라 D8201L UHD 4K HDR TV 구매 시 울트라 D8601L UHD 4K HDR TV 모델로 50대 한정 무상 업그레이드를 지원한다.


이번 거거익선 이벤트는, 초대형 TV를 선호하는 최근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기존 82인치 모델과 같은 가격에 86인치 모델을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행사다.


라익미 울트라 D8201L 및 D8601L 시리즈는 초고화질을 자랑하는 광시야각 초대형 TV다. 프리미엄급 LG IPS RGB 패널을 탑재, UHD 4K 해상도와 맞물려 선명한 화면을 감상할 수 있다.


높은 400칸델라 밝기와 HDR10 지원도 장점. 방송 시청은 물론 게이밍에서도 뛰어난 화질을 표현한다.


초대형 사이즈에 걸맞은 블랙 슬림 베젤 디자인도 강점이다. 화면 테두리를 줄여 화면 몰입감을 끌어올린 한편, 거실 한 면을 차지하는 TV의 특성상 인테리어적 측면에서도 만족도를 높인다.


셋톱박스 및 각종 콘솔 연결을 위한 HDMI 단자 3개, USB 1개를 갖추는 등 확장성 역시 넉넉하며 초대형 인치에 어울리는 10W+10W 스피커를 장착해 사운드 또한 풍부하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