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라익미뉴스

라익미뉴스

라익미, 블랙 & 화이트 컬러의 TV 스탠드 거치대 출시

라익미리빙 LIKEMELIVING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라익미, 공간 활용 극대화를 위한 TV 스탠드 신제품 2종 출시

최대 65형 TV까지 안정적인 거치 가능

 

디지털 가전 그룹 라익미(www.likemeliving.com 대표 권오광)가 심플한 인테리어 공간을 위한 블랙화이트 색상의 TV 스탠드 2종을 출시한다.


라익미 ‘TV스탠드 거치대 4750’은 기존에 많이 사용하는 방식인 TV 장식장이나 벽걸이 형태와 비교해 공간을 덜 차지하며 타공이 필요하지 않은 장점이 있다.


블랙화이트 디자인을 채택해 심플하고 트렌디한 인테리어 구성이 가능하며케이블을 내부로 넣을 수 있어 연결선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부분도 장점이다.


제품 특징을 살펴보면/하 높이 조절과 좌/우 회전이 가능한 제품으로 최대 65인치 TV의 크기와 32Kg까지 거치가 가능하며 공간형으로 사용하기 적합하다. 200x200mm부터 400x400mm의 베사홀(VESA HOLE)을 지원한다.


해당 제품은 TV 뒷면에 베사홀(VESA HOLE)이 있어야 설치가 가능하므로 구매 시 사용할 TV 뒷면의 규격을 반드시 확인해야한다.


라익미 라익미 ‘TV스탠드 거치대 4750’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라익미 공식판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