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라익미뉴스

라익미뉴스

라익미, 스테인리스 재질의 14L 오븐 에어프라이어 ‘위아래더블히팅 V15’ 특가 이벤트

라익미리빙 LIKEMELIVING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라익미, 상하부 더블히팅이 가능한 오븐형 에어프라이어 할인행사

- 3일동안 롯데온에서 11만 9천원의 특가로 구매가능해


디지털 가전 그룹 라익미(www.likemeliving.com 대표 권오광)가 스테인리스 재질의 14L 대용량 오븐 에어프라이어 ‘위아래더블히팅 V15’의 특가 이벤트를 롯데온을 통해 3일동안 진행한다.

‘위아래더블히팅 V15’는 제품 네이밍에서 알 수 있듯이 제품 상단과 하단에서 더블 히팅이 가능한 에어프라이어다. 시판 중인 대부분의 에어프라이어는 상부 열선을 이용해 조리를 하기 때문에 소요 시간이 길고 중간에 음식을 뒤집어줘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는데, 라익미의 ‘위아래더블히팅 V15’는 상부 5중 열선과 하부 2중 열선을 통해 오븐 안에 열을 골고루 퍼뜨려줘서 요리 도중 음식을 뒤집을 필요가 없이 간편하고 빠른 조리가 가능하다.

디자인을 살펴보면 스탠드형 디자인을 채택했으며 제품 대부분이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만들어져 조리 후 깔끔하게 세척이 가능해 장시간 사용해도 위생적인 조리가 가능하다. 스테인리스는 내구성과 내열성이 뛰어나 코팅 처리를 할 필요가 없으며, 부식에 강하고 녹이 잘 슬지 않아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전면의 투명 도어를 통해 조리과정을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후면에는 안전하게 요리를 꺼낼 수 있는 후면 안전바가 설계되어 있다. 조리 중 도어가 열리면 자동으로 작동을 멈추는 일시 정지 기능도 탑재되어있다. 

‘위아래더블히팅 V15’는 14L의 대용량 크기로 한 번에 2가지 요리를 조리할 수 있으며 감자튀김, 생선구이, 피자 등 11가지 요리 모드를 제공해 복잡한 조작 없이 원터치로 빠른 요리가 가능하다. 또한 스테인리스 재질의 360˚ 자동회전 로티세리 기능을 갖추고 있어 두꺼운 바비큐 요리나 육류, 꼬치구이, 통닭구이 등 다양한 요리를 완벽하게 조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조리 후 열기를 식혀주는 스마트 쿨링시스템, 안전과 편리한 사용을 위한 세이프 메모리 시스템을 탑재해 편의성과 안전에 신경 쓴 모습이다.

라익미 ‘위아래더블히팅 V15’는 4월 4일부터 6일까지 119,000원의 할인 행사를 한다. 자세한 정보는 라익미 공식 판매처, 상세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