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라익미뉴스

라익미뉴스

라익미, 이동식 TV스탠드 출시 기념 특가, 사은품 증정 이벤트

라익미리빙 LIKEMELIVING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라익미, 공간 활용 극대화를 위한 TV 스탠드 신제품 출시

취향에 맞는 크기와 디자인 선택 가능해


디지털 가전 그룹 라익미(www.likemeliving.com 대표 권오광)가 심플한 인테리어 공간을 위한 이동식 TV 스탠드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스탠드는 이동이 편리한 이동식 스탠드로, 기존에 많이 사용하는 방식인 TV 장식장이나 벽걸이 형태와 비교해 공간을 덜 차지하며 타공이 필요하지 않은 장점이 있다. 이번 출시 제품은 ‘GMT-SM47T’, ‘GMT-SM48F’ 두가지 모델이다.

‘GMT-SM47T’은 75인치 TV까지 설치가 가능한 제품으로 최대 50Kg까지 거치가 가능하며 ‘GMT-SM48F’는 최대 86인치 크기의 TV 거치가 가능하며 최대 60kg까지 설치를 할 수 있다

높낮이 누름 버튼으로 손쉽게 상하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며, 안정감있는 하단부 설계를 통해 흔들림없이 화면 감상을 할 수 있다. 2중 안전장치 설계를 통해 낙하로 인한 파손을 방지해주는 부분도 특징이다. 화상회의가 많아진 최신 트렌드에 맞게 카메라 홀더를 추가 장착해 손쉽게 카메라 설치도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모두 베사홀(VESA HOLE)이 있어야 설치가 가능하므로 구매 시 사용할 TV 뒷면의 규격을 반드시 확인해야한다.

라익미는 출시를 기념해 특가,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별 할인가와 함께 구매자 선착순 100명에게 휴대용 선풍기를 추가 증정한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라익미 공식판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